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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 만에 완성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


4주 만에 완성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

<모리 다쿠로> 저/<김현정> 역 | 북라이프

출간일
2019-04-04
파일형태
ePub
용량
59 M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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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하체 관절의 틀어짐을 바로잡으면
당신도 애플힙과 슬림핏을 가질 수 있다!”
하체 비만, 처진 엉덩이, 만성 부종, OX다리 등 하체 문제 완벽 해결!
★ 일본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 일본 아마존 30주 연속 분야 베스트셀러 ★
★ 출간 후 10만 부 판매! ★ 누적 판매 75만 부 저자의 다이어트 결정판 ★

올 여름에는 비키니와 레깅스가 두렵지 않다!
일본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와 최고의 모델이 완성한
하비 다이어트의 끝판왕!
툭 튀어나온 허벅지, 축 처진 엉덩이, 딴딴한 종아리, 아침저녁으로 붓는 발. 흔히 ‘예쁜 다리’라고 하면 이런 문제 없이 날씬하고 군살 없는 매끈한 다리를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근육 없이 깡마르기만 한 다리는 건강 면에서도, 미적인 면에서도 좋지 않다. ‘예쁜 다리’란 근육이 고르게 붙어 탄탄하면서 어느 곳도 휘지 않고 곧은 다리를 말한다.
하체는 몸 전체를 지탱하며 균형을 잡는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조금만 잘못된 습관을 들이면 쉽게 망가질 수 있다. 사실 체형교정을 위해 비싼 돈을 들여 치료를 받거나 근력 운동을 하는 건 바쁜 직장인에게 쉬운 일은 아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예쁜 다리’를 가질 수 있을까?
일본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 모리 다쿠로는 단순히 살을 빼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체형교정 중심으로 운동을 가르쳤다. 그 과정에서 하체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간단한 스트레칭만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것도 단 4주 만에!
《4주 만에 완성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은 고관절의 틀어짐을 바로잡아 하체 문제를 해결하는 초간단, 초단기 운동법이다. 지금까지 여러 권의 다이어트 책을 낸 저자는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가장 쉽고 간편하게 탄탄하면서도 곧은 다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고안했다. 이 책을 먼저 접한 일본에서는 ‘책 한 권 값으로 아름다운 다리를 가지게 되었다’, ‘처음으로 허벅지가 50센티미터 이하로 줄었다’ 등 큰 효과를 본 사람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 책에는 7년간 저자의 지도를 받은 일본 최고의 모델이자 배우인 다카하시 메리준이 모델로 참여해 자신이 경험한 ‘레깅스핏 스트레칭’에 대해 이야기하며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해 사람들의 다이어트 ‘뽐뿌’를 더욱 자극한다.

저자소개

헬스 트레이너이자 스포츠 지도사. 대형 피트니스 클럽에서 퍼스널 트레이너로 근무하다가 2009년부터 도쿄 에비스에 스튜디오 ‘rinato’(가압 트레이닝&필라테스)를 열어 체형교정 및 다이어트를 전문적으로 지도하고 있다. 운동지상주의에 빠진 피트니스 업계에 의문을 던지고 틀 안에 갇히지 않는 운동법으로 독자적인 행보를 걷고 있으며, 수많은 배우와 패션모델의 체형교정을 맡고 있다. 현재 TV와 잡지 등 다양한 미디어에 출연하며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디워커(bodyworker)로 활동 중이다.
지금까지는 식사법에 대한 책을 주로 집필했으나 8년간 모델 다카하시 메리준을 가르치며 하체 문제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이 책을 쓰게 되었다. 단지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고관절의 틀어짐을 바로잡아 몸의 불균형을 해소하는 초간단 하체 스트레칭은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저서로는 《운동 없이 요요 없이 100% 다이어트》, 《마흔 식사법》,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등이 있으며 현재까지 그가 쓴 책의 누적 판매량은 75만 부를 돌파했다.

목차

■ 차례

프롤로그 레깅스핏의 제1 목표는 건강한 다리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첫 번째 이론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두 번째 이론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세 번째 이론
이 책 보는 법

Part1 관절과 근육을 바른 위치로 되돌리는 스트레칭
바른 자세 교정 1 자세가 틀어지면 체형이 무너진다
바른 자세 교정 2 다리가 휘었는지 체크해보자
바른 자세 교정 3 스트레칭으로 다리 모양을 바꿔보자
바른 자세 교정 4 관절은 스트레칭만으로 제자리를 찾는다
| 모리 다쿠로식 하체 관리 프로그램 |

BASIC 1 기본 고관절 스트레칭
BASIC 2 기본 무릎 스트레칭
BASIC 3 기본 발목 스트레칭
BASIC 4 기본 발가락 스트레칭


Part2 일주일마다 강도를 높여 완성하는 하체 스트레칭
LEVEL 1 스트레칭-첫 번째 주
앞 허벅지 당기기
종아리 탄력 스트레칭
첫 번째 주, 이것만은 반드시 기억해두자!

LEVEL 2 스트레칭-두 번째 주
허벅지 안쪽 조이기
허벅지 뒤쪽 자극하기
두 번째 주, 이것만은 반드시 기억해두자!

LEVEL 3 스트레칭-세 번째 주
바깥 허벅지 당기기
힙업 스퀴즈
넙치근 탄력 스트레칭
힙업 리프트
세 번째 주, 이것만은 반드시 기억해두자!

LEVEL 4 스트레칭-네 번째 주
대둔근 자극 무릎 스트레칭
허리 근육 강화 운동
정강이 슬림 스트레칭
와이드 스쿼트
스탠딩 힐업 스퀴즈

부록
일본 최고의 모델에게 묻는다! Q&A
저자 모리 다쿠로×모델 다카하시 메리준
그들이 말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의 완성!

에필로그 하체 고민을 한 번에 날려줄 단 하나의 책

한줄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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