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붉은 상자

붉은 상자

저자
김정용 지음
출판사
델피노
출판일
2024-03-24
등록일
2024-06-1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6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집 앞에 당신 이름이 적힌 붉은 상자가 놓여 있다면
당신은 그 상자를 열어 보시겠습니까?


경찰공무원 시험을 보러 가는 날 아침, 최도익은 자신의 이름이 적힌 상자를 받는다. 보낸 이가 쓰여 있지 않은 작은 붉은 상자에는 의문의 쪽지만 하나 덜렁 들어있을 뿐. 쪽지의 내용은 찜찜했지만 시험을 보러 출발하고, 그때부터 그의 앞에 이상한 일들이 자꾸 펼쳐지며 미스터리 사건에 휘말리기 시작한다.

`그때 그 상자를 열어보지 않았더라면--`

붉은 상자를 받은 것은 단지 도익만이 아니었다. 다른 곳에서, 붉은 상자를 받은 사람들이 하나둘 그 존재를 드러낸다. 상자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려 애써보지만 의문의 사고가 연이어 발생한다. 더욱이 형사는 도익을 강력한 사건 용의자로 지목하고 그를 추적하기에 이르는데--

무슨 수를 쓰든, 어떤 방법을 동원하든 운명은 운명적으로 작동한다. 도익이 아무리 발버둥 친들 운명은 그 버둥거림조차 운명이라 비웃는 듯하다. 자신의 운명을 걸고 붉은 상자에 얽힌 운명의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운명적 이야기, 그것이 바로 미스터리 소설 ‘붉은 상자’다.

어느 날 배달된 붉은 상자를 둘러싼 미스터리 스릴러.

어쩌면 지금 당신 집 앞에 붉은 상자가 놓여 있을지도 모른다.


한국의 히가시노 게이고를 넘보는, 작가 김정용이 미스터리 스릴러 ‘붉은 상자’를 발표했다. ‘붉은 상자’는 택배 공화국이 되어버린 대한민국을 미스터리의 한복판으로 이끌며, 종횡무진 펼쳐지는 이야기로 독자들의 심장을 노린다.

‘대한민국은 택배 공화국’, 우리는 음식부터 건축 자재에 이르기까지 택배로 못 받는 물건이 없는 시대에 살고 있다. 그렇다 보니 현관 앞에 내 이름이 쓰인 상자가 놓여있으면 으레 누구나 집안으로 들고 들어와 뜯어보기 마련. 그런데 그 상자에 섬뜩한 쪽지 한 장 뿐이라면? ‘붉은 상자’는 조건반사적으로 상자를 열어보는 요즘 같은 비대면 시대를 날카로운 미스터리로 풀어내 독자들의 머리칼을 쭈뼛 서게 만든다.

붉은 상자가 도착하면 함부로 열지 마라.
물론,
열지 않아도 네 운명을 피해 갈 수는 없다!


붉은 상자를 받은 것은 우리 주변의 평범한 사람들이다. 작가는 공시생 최도익, 체대 준비생 민정희, 순댓국집 아줌마처럼 보통 사람들을 통해, 운명에 저항한다고 해도 결코 피할 수 없는 숙명적 운명의 상흔을 처참하리만큼 날카롭게 그려냈다. 동시에 지금 눈앞에 펼쳐진 사건들을 추적하면서 그것이 단순히 운명적으로 펼쳐진 것이 아니라 그 뒤에 얼키설키 얽힌 또 다른 사건이 숨겨 있음을 슬며시 내비친다.

운명적 운명을 맞닥뜨린 독자들의 치열하고 숨 막히는 즐거움이 예고된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